앞서서 생각하십시오

JONATHAN GEAR

CEO

클래리베이트

 

지난 수년간, 클래리베이트는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글로벌적인 신뢰를 구축하는 한편, 선별된 콘텐츠, 워크플로 솔루션 및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클래리베이트는 DRG, CPA Global, ProQuest, Ex Libris, Innovative등의 심도깊은 산업, 주제 및 기술 전문성으로 명성을 얻은 회사들을 여정의 동반자로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미래지향적인(Forward Thinking)사람들이 구축해온 일들이었습니다. Web of Science의 창시자인 Eugene Garfield, ProQuest의 마이크로필름을 개발한 Eugene Power에 이르기까지 클래리베이트는 영감을 주는 변혁적인 에너지와 고객 성공에 관한 깊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설립되고 발전되어 왔습니다.

현재, 클래리베이트는 전세계 42개국에 11,500명의 임직원을 두고 180개국의 50,0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수준의 정부 및 교육기관, 비 영리단체, 자금지원 기관, 출판사, 기업 및 법률 회사 모두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클래리베이트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클래리베이트의 고객 여러분 중 몇몇은 이미 세계 최고의 혁신가들이십니다. 클래리베이트의 파트너들은 신재생 에너지에서 NFT, 희귀병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이슈 및 도전과제에 관한 해결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클래리베이트의 공통 쓰레드는 사람을 연결합니다. 오늘날의 클래리베이트를 만든 창립자와 동료들은 사람과 조직을 신뢰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에 연결해 그들의 관점, 업무, 그리고 궁극적으로 세상을 변화시켜왔습니다. 클래리베이트는 사람과 조직이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장애물을 탐색하며 잠재력을 달성하도록 돕는 Think Forward™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클래리베이트가 모든 단계에서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약속입니다.

이는 인간의 독창성과 인간이 개인 또는 팀으로써 가지는 힘을 포용하고 경계를 허물며 도전과제들에 새로운 시각을 가져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래리베이트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미리 알고 다른 회사들보다 앞서 생각합니다.

 

클래리베이트 웹사이트를 살펴보시면 클래리베이트의 외향과 말하는 방법이 바뀐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이는 저희가 고객들이 미래지행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의 지평선을 재정의 할 수 있도록 돕는 미래지향적인 조직으로 바뀌었음을 보다 잘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오늘날 클래리베이트는 고객, 동료, 주주 모두를 지원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클래리베이트의 리소스, 인텔리전스, 인력 등의 모든 힘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같이 일하면서 우리는 인간의 독창성의 힘을 더욱 강화시켜 세계의 가장 위대한 혁신을 이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금은 미래를 생각해야 때입니다.

클래리베이트가 어떻게 고객들이 미래를 생각할 있도록 돕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고객 사례 페이지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