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베이트, Dialog솔루션 제품 및 서비스를 생명과학 및 의료산업 제품 포트폴리오에 통합

HENRY LEVY

생명과학 및 의료산업부 사장

클래리베이트

 

Dialog Solutions 브랜드가 오늘 클래리베이트로 통합되었습니다. 2021년 12월ProQuest 인수합병의 일환으로 통합된Dialog Solutions제품 및 서비스가 클래리베이트의 생명과학 및 의료산업 제품 포트폴리오로 통합된 것입니다.

Dialog Solutions의 유연한 기능은 다양한 산업과 활용사례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모듈식, 엔드투엔드 접근방식을 취하고 있어 PV(약물감시)문헌 모니터링을 위한 주요한 도구로 자리잡았습니다. 또한, 지식재산권 연구를 지원하고, 포괄적인 문헌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검토를 용이하게 하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통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실행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본 제품 및 서비스를 클래리베이트 포트폴리오로 통합하면 경쟁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연구 뿐 아니라 약물 감시 의학 문헌 모니터링, 특허 연구, 체계적인 문헌고찰 검색, MDR문헌고찰 검색 등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더 강화시키게 됩니다. 고객들은 전문지식의 결합, 데이터 및 기술을 활용해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증거기반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한편 연구 및 임상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Dialog Solutions 웹사이트(https://dialog.com/) 또한, clarivate.com에 통합되어 보다 광범위한 고객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제품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주요 솔루션(예, Dialog™ 플랫폼 및 Drug Safety Triager™)은 클래리베이트 브랜드로 개발 및 시판될 예정입니다.

클래리베이트는 업계 및 고객의 문제 및 과제, 고객의 다각적인 시각을 통해 최상의 제품을 시장에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통합은 클래리베이트가 의료산업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또다른 마일스톤으로 고객들이 의료산업의 큰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클래리베이트는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에 촛점을 맞춘 통합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을 포함한 혁신적인 기술에 투자하고 탐구할 것입니다. 이런 기술은 고객이 의약품, 의료기기 및 의료기술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거대한 도전과제들을 해결하는 일을 지원할 것입니다.

Dialog 플랫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방문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