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베이트 전문가들은 고객에게  자신만의 고유한 능력과 개인적 재능을 클래리베이트의 강력한 서비스 및 데이터 카탈로그와 결합할 수 있는 유연함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내외부 자산을 모두 활용해 기술역량을 최적화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보다 많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시스템 통합
    다양한 소스의 정보와 데이터를 하나의 접근 가능한 위치에 결합하는 과정으로, 데이터 소스는 일반적으로 Clarivate Product API 또는 데 이터 파일과 고객이 제공하는 프라이빗 데이터 소스를 포함합니다.
  • 데이터 인포매틱스
    내부 및 외부 데이터 자산을 활용하는 주요 비즈니스 리더 및 경영진의 의사결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각 관계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에는 데이터 수집, 데이터 관리, 시각화 및 기타 분석 프레임워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솔루션 개발:
    클래리베이트 전략에는 맞춤형 솔루션에 대한 설계, 개발 및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런 구축은 고객 기술 로드맵에 부합하며 필요한 모든 비즈니스 기능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arrow_forward클래리베이트 연구개발 전문가를 만나보십시오

 

ClaRITA

 

Cortellis Regulatory Intelligence의 동반자이자 Cortellis Cloud에서 호스팅하는 Clarivate Regulatory Intelligence Tracker(ClaRITA)는 규제 요구사항 및 뉴스를 전달하기 위한 자동화된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규제 업무, PV/Safety, Clinical, Manufacturing 등 제약 내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가 솔루션 가속기

클래리베이트는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전문지식을 기술 및 분석 데이터와 결합해 혁신과 확장된 인사이트를 가능케하는 효과적인 가속기 및 기술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본 솔루션들은 생명과학 제품의 비즈니스 개발, 포트폴리오 계획 및 상업화 단계에서 집중적으로 활용됩니다. 몇가지 가속기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BD분석기
    당사의 독점 Cortellis 데이터 세트와 검증된 비즈니스 전략 KPI 및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규모화된 자산 우선순위 및 라이센시 기회 솔루션입니다.​
  • 런칭 대시보드
    KPI기반 런칭 성능 대시보드를 통해 여러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세트를 포괄하는 출시계획을 360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선행 및 지연 성능 지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질병 분석기
    시장 기회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제공하며 치료환경을 변화시키는 확장된 인사이트 솔루션, 자체 데이터 변환 방법론을 통해 역학, 환자  점유율, 파이프라인, 경쟁 정보 및 치료 환경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 세트를 수집하며 시장 기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종합적이고 구조화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기타 솔루션으로는 고객 맞춤형 도구 및 KOL 맵, 브랜드 인식 트랙, 옴니채널 타겟팅 및 고객 경험 맵과 같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Real World Data

연구에 있어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헬스케어 데이터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실행가능한 인사이트를 최대화시키십시오. 다양한 환자군 및 후속 임상 결과를 조사해 통합되고 검증된 데이터 생태계에서 주요 인사이트를 도출하십시오.

arrow_forward 자세히 보기

뉴스 및 리소스

귀하를 위해 큐레이팅된 최신 사고 리더십 리소스

안녕하세요
저는 Mausam Deb입니다

저는 클래리베이트 기술 컨설팅 수석이사입니다. 귀하의 의견을 경청하고 귀하의 의약품 및 기기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제 전문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저와 연락하고 싶으신 분은 하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연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