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계획 및 마켓 액세스

의료 역학, 경쟁 환경, 지불자, 의사, 환자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이해하여 상업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데이터 전문가와 이야기 하기

오늘날의 상업적 환경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성공적인 제품 출시와 성장을 위해서는 의료 환경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관점과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 지불자에게 접근 및 환급 의사결정에 필요한 올바른 비용 및 결과 지표를 제공합니다.
  • 귀사 제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자가 가장 많은 의사 및 의료시설을 식별합니다.
  • 진단, 의뢰 및 치료 경로 전반에 걸친 환자의 미충족 요구를 해결합니다.

클래리베이트의 통합 의료 및 약국 청구 데이터는 성공적인 상업 전략을 개발하고 개선하는데 필요한 종단적 폭과 깊이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지불자의 98%가 포함되어 있으며, 64만개의 치료장소에서 2백만 이상의 의료전문가 및 매년 2억2천만건 이상의 환자 활동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십시오

  1. 경쟁사 제품에 대한 보험사 보장 및 환급 벤치마크
    의료 청구 데이터와 송금 데이터를 비교해 사전승인, 액수 제한, 치료 단계 및 환급거부 및 그 이유를 살펴보며 환자와 보험사(지불자)들이 지불한 금액을 파악합니다.
  2. 의료전문가들의 처방전 및 소속에 근거해 상업적 타겟팅 개선
    초기 제품 수용을 촉진하고 성장 전략을 개선하기 위해 최상의 KOL을 식별하고, 650만개 이상의 소속사 및 1,500개 이상의 ACO(Accountable Care Organization)를 종합적으로 파악해 HCP를 타겟팅하고 매핑하십시오.
  3. 귀사 제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자를 식별하고 세분화
    EHR 및 레지스트리 데이터(활력징후, 실험실 측정, 질병 특성 등)에 포함된 심층적인 환자 인구 통계 및 건강 지표를 바탕으로 제품에 가장 적합한 특정 환자군을 찾아냅니다.

* Real-World Data 분석 솔루션을 통해 이용 가능

주요 비즈니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시기적절한 데이터 및 지원

  1.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시장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매 10일마다 새로 고쳐지는 Clarivate Real-World Data Product를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시장 변화에 대응해 브랜드 포지셔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특수 의약품에 대한 높은 커버리지로 희귀, 만성, 복합 질환 분야의 시장역학을 이해하십시오.
    클래리베이트의 특수 의약품 청구 데이터는 1천개 이상의 고유한 특수 의약품 제제를 다루며 만성 및 희귀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 집단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복잡한 시장 역학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경험이 풍부한 고객 관리팀의 전담 지원을 통해 자신있게 성장 기회를 평가하십시오.
    클래리베이트는 데이터 분석가, 치료 전문가, 프로젝트 관리자로 구성된 전담 고객 팀을 보유하고 있어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축하고 특정 비즈니스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al-World Data 분석

맞춤형 분석을 계층화해 핵심 인사이트와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도출

 

이종 데이터 소스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구성, 분석 및 실행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리소스가 투입됩니다.

 

Clarivate Real-World Data 분석은 경험이 풍부한 데이터 과학자 및 컨설턴트로 구성된 클래리베이트 팀과 함께 Real-World 데이터 제품을 보완하여 실제 환자, HCP 및 지불자 트렌드가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니셔티브의 우선순위를 정해 ROI를 극대화하고 경쟁 환경 내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al World Data가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의 참여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습니까?

클래리베이트가 혁신을 진전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클래리베이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