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브랜드 및 포트폴리오 기획

성장 기회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위협을 완화함으로써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경쟁 시장 규모를 측정하고 평가하십시오.

전문가와 이야기 하기

품질 저하 없이 보다 빠르게 인사이트 확보

 

시장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연결, 검증, 분석된 고품질의 데이터를 활용해 환자 활동에 대한 올바른 시각이 필요합니다. 이런 프로세스에는 수많은 시간과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클래리베이트는 미국 내 수억명의 활성 환자에 대한 통합 의료 청구 데이터 및 약국 청구 데이터, EHR데이터가 포함된 신뢰할 수 있는 Real World Data제품을 제공하므로 주요 비즈니스 질문에 대해 일관되고 쉽게 답변할 수 있습니다.

시장 기회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확보

  1. 보다 정확하고 자세하게 시장 규모를 파악하십시오.
    Clarivate Real-World Data Product은  시장전체 규모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견고함과 전략적 초점을 구체화할 떄 필요한 세분화기능 모두를 제공합니다.
  2. 치료를 통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자 모집단을 분류하고 특성화하십시오.
    1억2천만명 이상의 환자에 대한 EHR데이터와 통합된 클래리베이트의 의료 청구 데이터는 환자 치료에 대한 종단적 관점을 제공해 하위 집단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특성화할 수 있습니다.
  3. 거의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시장 성과를 평가하고 비교하십시오.
    클래리베이트의 숙련된 데이터 과학자가 구축한 Real World Data 코딩 분류법을 활용하면, 귀사와 경쟁사 브랜드의 환자 점유율을 거의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질문에 답하기 위한 적시의 데이터 및 지원

  1. 시장 변화가 발생하는 대로 대응하십시오.
    매 10일마다 업데이트되는 클래리베이트의 Real World Data제품을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시장변화에 대응해 브랜드 포지셔닝을 개선하십시오.
  2. 특수 의약품에 대한 높은 커버리지를 기반으로 희귀, 만성, 복합 질병 분야의 시장 역학을 이해하십시오.
    클래리베이트의 특수 약국 청구 데이터에는 1천개 이상의 특수 의약품이 포함되어 만성 및 희귀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복잡한 시장 역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경험이 풍부한 고객 관리 팀의 전담지원을 통해 자신있게 성장기회를 평가하십시오.
    클래리베이트는 중요한 인사이트를 얻는데 도움을 주고 특정 비즈니스 질문에 답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분석가, 치료전문가, 프로젝트 관리자로 구성된 전담고객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al-World Data 분석

맞춤형 분석을 계층화해 핵심 인사이트와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도출

 

이종 데이터 소스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구성, 분석 및 실행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리소스가 투입됩니다.

 

Clarivate Real-World Data 분석은 경험이 풍부한 데이터 과학자 및 컨설턴트로 구성된 클래리베이트 팀과 함께 Real-World 데이터 제품을 보완하여 실제 환자, HCP 및 지불자 트렌드가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니셔티브의 우선순위를 정해 ROI를 극대화하고 경쟁 환경 내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al World Data가 귀하의 비즈니스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타겟화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을까요?

클래리베이트가 혁신을 진전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클래리베이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