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보조인 & 행정업무 지원

IP 조직이 성장, 혁신, 향상된 효율성으로 업무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클래리베이트에 문의하기

IP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유연하고 전문적인 행정 업무 지원

클래리베이트 법률 보조인 지원팀은 출원부터 유지관리까지 귀사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일시적으로 작업량이 폭증하거나, 행정 업무를 줄여야 하거나, 성장 목표에 부합하는 전용 리소스가 필요한 경우 클래리베이트는 각 유형별로 적절한 형식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법률보조 & 관리지원을 위한 제공사항

  1. 조직의 민첩성 향상
    끊임없이 변화하는 수요와 환경에 직면했을 때 조직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조직의 민첩성 향상을 지원합니다.
  2. 팀의 업무 부담 감소
    법률 보조인은 업무량 증가에 따라 여러 방면으로 압박을 받습니다. 클래리베이트의 법률보조 지원 서비스는 귀사가 보다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예산 확보
    행정 업무를 클래리베이트에 아웃소싱하면 예산의 상당 부분을 다른 곳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신뢰성과 안정성 제공
    클래리베이트 법률보조 팀의 중요한 목표는 항상 제시간에 양질의 작업 수행으로 고객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세계 수많은 고객이 클래리베이트와 파트너십을 맺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법률 보조인 & 행정 업무 지원 서비스

도켓팅

클래리베이트는 명확하고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보장하기 위해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클래리베이트의 도켓팅 전문가들은 소송 전 주기에 걸쳐 문서를 수집하고 절차를 관리합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원활한 워크플로우 통합을 위해 IP 관리 시스템에 수집 및 기록됩니다.

출원 지원

클래리베이트는 특허 및 상표 출원의 워크플로우를 관리합니다. 여기에는 출원을 위한 서류 준비, 번역, 대리인과의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포함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관련된 모든 리스크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검증

클래리베이트는 특허 및 상표 관련 데이터를 확인하고 오류를 검증하여 고객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인보이스 관리

클래리베이트는 수신되는 인보이스들을 관리하여 귀사의 법률 보조원 혹은 재무 팀의 업무 부담을 줄입니다. 인보이스 관리에는 사건을 매치시키고, 관련 라인 및 수수료를 확인하고, 청구 계약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법률 보조인 지원

클래리베이트는 귀사의 변호사가 클래리베이트의 법률 보조원과 함께 일상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클래리베이트 팀은 현지에서 필요한 기술 인력이 부족할 때 유용한 리소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 사례

관련 제품

IP 서비스 | 출원 및 심사지원
IP SERVICES | FILING & PROSECUTION SUPPORT

관련 자료

시작하기

귀사의 과제들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