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tech360

전체 의료기술 환경 보기

클래리베이트에 연락하기

의료 기기 분야 내에서 성장 기회를 식별합니다.

의료기술 인사이트를 통해 정보에 입각한 전략적 결정을 내리고 진화하는 시장에 대응하십시오.

의료 기술 산업에 초점을 맞춘 클래리베이트(이전의 DRG)는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시기적절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Medtech360은 의료 기기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특정 기기 부문과 지역에 대한 시장 상황과 향후 10년 전망을 이해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클래리베이트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 시장 규모 및 예측
    시장 잠재력에 대한 명확하고 포괄적인 그림을 통해 글로벌 기기 시장에 대한 이해
  2. 탄탄한 비즈니스 사례 구축
    제조업체 성과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투자 및 시장 진입 권장 사항 지원합니다.
  3. 위험을 식별하고 알림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와 경쟁 환경에 대한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의 위협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데이터와 전문성

광범위한 적용 범위

80개 이상의 기기 시장, 50개국 및 12개 치료 분야 분석되어 있습니다.

의료 기술 전문성

클래리베이트 치료 분야 전문가들이 시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데이터 이면의 의미를 알려줍니다.

통합 데이터 제품

데이터 자료에는 2차 및 최종 사용자 연구와 결합된 청구, 구매 자료 및 절차 활용률이 포합됩니다.

쉬운 접근

필요한 것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Clarivate Insights Platform을 통해 Medtech 인사이트를 얻으십시오.

보고서 찾아보기

관심있는 기기 또는 질병 분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최근 발표된 보고서를 검색하여 최신 시장 인사이트를 확보하십시오.

 

보고서 찾아보기

리소스

시작하기

의료기술 시장 인사이트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클래리베이트에 연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