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of Science

신뢰도 높은 연구가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제품 보러가기 문의하기

Web of Science™는 출판사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는 세계 최고의 공신력 있는 글로벌 인용 색인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세계 최초로 인용 색인을 고안해 낸 유진 가필드 박사의 업적을 이어받아 오늘까지 발전해온 Web of Science는 가장 강력한 연구 엔진으로 여러분의 도서관에 최고의 논문 및 인용 데이터를 제공해드립니다. 이제 정확한 검색부터 액세스 및 평가로 연구에 자신감을 더하세요.

다양한 학문분야를 아우르며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 플랫폼 하나에 다야한 지역과 전문 분야, 데이터 및 특허 색인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여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통합 플랫폼은 다양한 학문 분야와 시간대를 아울러 1억 7천 1백만 건 이상의 논문 데이터에서 약 19억 건의 참조 인용 데이터를 통해 필요한 아이디어를 추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전 세계 9,000개 이상의 최고의 대학과 기업, 정부 기관은 물론 수백만 명의 연구자들이 Web of Science를 신뢰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연구를 이루어 내고 인사이트를 얻을 뿐 아니라 풍부한 정보를 기반으로 기관과 연구 전략의 미래를 이끌 의사결정을 자신있게 내립니다.

왜 Web of Science 데이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은 독자적으로 엄선된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그 색인(indexing) 과정 역시 엄격하게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독립적이고 체계적인 저널 선정 과정을 통해 클래리베이트는 오랜 기간 저널의 수준과 품질을 보장해왔으며 지난 50여 년간 축적한 일관성 있고 정확한 색인 결과를 통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데이터를 구축했습니다.

모든 저널의 참조 인용 정보와 논문들은 완벽하게 색인되어 가장 포괄적이고 완전한 인용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연구 검색과 평가에 신뢰를 높여 드립니다. 오직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만이 모든 콘텐츠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색인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115여 년에 걸쳐 수행된 가장 수준 높은 연구들을 빠짐없이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을 시작하세요.

세계 최초의 인용 색인 데이터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은 1900년부터 오늘까지 세계 최고의 우수하고 영향력 있는 논문에 대해 정교하게 색인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중립성을 유지하며 엄격하게 큐레이션된 데이터

내부 편집자들로 이루어진 전문가팀이 엄격한 평가 및 큐레이션 과정을 수행하며, 품질과 영향력을 모두 검토하여 콘텐츠를 엄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오픈 액세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최고의 데이터베이스

수백만 건의 골드 및 그린 등급의 오픈 액세스 논문을 확실하게 검색하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데이터 품질 및 인용 관계

우리는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의 모든 자료에 대한 메타데이터를 수집하고 색인하여 유기적으로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학문 분야에 대한 검색

저널, 단행본 및 학술대회 논문집에서 제공되는 과학, 사회과학, 예술 및 인문학 분야의 연구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확인해보세요.

저널 선정의 완전성

엄격한 데이터 평가 및 큐레이션을 통해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의 객관성을 유지하고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글로벌 인용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저널 선정 과정 자세히 보기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

저널, 학술도서, 논문집에 대해 믿을 수 있고 수준 높은 데이터 컬렉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Science Citation Index Expanded(SCIE)

178개 과학 분야를 아울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9,200여 개의 저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900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5,300만여 건의 자료와 11억 8천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Social Sciences Citation Index(SSCI)

58개 사회과학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400여 개의 저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900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900만여 건의 자료와 1억 2,200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Arts & Humanities Citation Index(AHCI)

28개의 예술 &인문학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800여 개의 저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975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490만여 건의 자료와 3,300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Emerging Source Citation Index(ESCI)

254개 연구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수준 높은 7,800여 개의 저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300만여 건의 자료와 7,400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Book Citation Index(BKCI)

편집팀이 엄선한 104,500권 이상의 학술도서를 제공하고 매년 10,000권의 신규 도서가 추가됩니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5,300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Conference Proceedings Citation Index(CPCI)

다양한 연구 분야를 아우르는 이 인용 색인 데이터는 205,000만 건 이상의 학술대회 논문집을 수록해 영향력 있고 뛰어난 연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1990년부터 현재까지 발행된 7,000만여 건의 참조 인용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 액세스

Web of Science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오픈 액세스 데이터 플랫폼입니다.

클래리베이트 내부 전문가팀과 믿을 수 있는 파트너들이 큐레이션한 5,000건의 저널을 기반으로 1,200만 건 이상의 골드 및 그린 등급 논문과 브론즈 등급의 무료 공개 논문을 제공합니다. 이 저널 정보는 오픈 액세스 데이터는 물론 구독형으로만 가능한 데이터까지 모두 포괄하여 제공됩니다.

Web of Science 플랫폼을 활용해보세요. 지금 오픈 액세스를 통해 여러분의 기관 또는 투자 기관의 영향력에 관해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결과를 측정하고 리포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eb of Science 플랫폼

엄선된 핵심 저널에서 이어지는 세계 최고의 연구 문헌들을 다양하게 만나보십시오. 정교하게 수집된 메타데이터 및 인용 정보의 연결고리를 통해 독자적으로 새로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Web of Science Core Collection

자세히 보기

Data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Derwent Innovations Index

자세히 보기

BIOSIS Previews

자세히 보기

Biological Abstracts

자세히 보기

BIOSIS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Current Contents Connect

자세히 보기

Zoological Record

자세히 보기

CABI: CAB Abstracts

자세히 보기

CABI: Global Health

자세히 보기

FSTA – the food science resource

자세히 보기

Russian Science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Chinese Science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KCI – Korean Journal Database

자세히 보기

SciELO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Arabic Citation Index

자세히 보기

지금 시작하기

한국 전문가팀을 만나보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