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베이트, 독일 병원 처방 인사이트 추가로 Patient Data Intelligence 솔루션 강화

  • 새로운 독일의 처방 인사이트 데이터추가하여, 브랜드와 질병 전반에 걸친 통합되고 익명화 전문 처방 패턴을 연구자에게 제공

 

사람과 조직을 신뢰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에 연결하여 혁신을 촉진시키는 글로벌 리더 클래리베이트가 Clarivate Patient Data Intelligence (CPDI) 솔루션에 독일의 병원 처방 인사이트 데이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통합되고 익명화된 데이터가 추가됨에 따라, 독일 병원에서 처방되는 치료법에 대한 이해가 향상됨은 물론, 시장 동향, 환자 특성, 브랜드와 질병 전반에 걸친 전문 처방 패턴에 대한 명확성이 제공될 것으로 전망된다.

CPDI는 독일 데이터를 첫번째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클래리베이트가 유럽에서 Real World Data를 제공하는 선두의 업체로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본 데이터는 병원의 EHR소프트웨어의 처방 모듈에서 가져온 것으로, 병원에서 처방 및 투약치료를 종합적이고 익명화 된 방식으로 제공한다.

독일 병원 처방 인사이트가 추가로 CPDI의 기능이 확장됨에 따라, 생명과학 전문가들은 다른 의사들의 전문분야별 처방 약물의 양을 조사할 수 있게 된다. 제약회사들의 경우 자사제품에서 가장 관심있는 전문분야를 식별해 경쟁사와 비교함으로써 상업적 타겟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된다.

클래리베이트의 Zoe Barker제품 부사장은 “Real World Data를 분석하는 데는 상당한 자원 투입이 필요하며, 특히 유럽 시장 동향, 환자 행동 및 처방 관행을 이해하는 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런 방대한 투자는 의약품 출시의 성공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독일 병원 처방 정보 추가로 클래리베이트는 생명과학산업의 모든 조직들이 보다 건강한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인텔리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클래리베이트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고 전했다.

Patient Data Intelligence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및 독일을 포함한 주요 유럽시장에서 생명과학 전문가들이 보다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빠르고 직관적인 방식의 셀프 서비스 플랫폼이다. 데이터는 익명화 되고 통합된 방식으로 제공되며 조제 및 처방 패턴 및 환자 행동에 대한 상세한 보기를 제공한다.

클래리베이트는 Clarivate Patient Data Intelligence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환자, 의사 및 보험사와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자 하는 업계의 지속적인 요구사항에 부응하는 한편, 접근 및 준수에 대한 장벽을 탐색하며 환자의 미 충족 요구를 해결하려는 업계의 증가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래리베이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을 포함한 혁신적인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탐구함으로써 고객들이 의약품, 의료기기 및 의료기술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있어서의 가장 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larivate Patient Data Intelligence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Subscribe to our news

Let's stay in touch. Subscribe to our latest announc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