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 Wilson

Julie는 2021년 4월 글로벌 HR 전략, 인재 개발 및 조직 효율성을 책임지는 최고 인사 책임자로 클래리베이트에 합류했습니다. Julie는 전체 인재 수명 주기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원과 성과가 모두 높은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Clarivate에 입사하기 전에 Julie는 의료 및 정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Cerner Corporation의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재직하면서 재임 기간 동안 전 세계 29,000명 이상의 직원으로 회사의 성장과 확장을 지원했습니다.

그녀의 배경에는 또한 창업과 초기 단계의 조직들에 대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국립 제1차 세계 대전 박물관 이사회, 스토어즈 자원 관리 이사회, MRI 글로벌 이사회, 파월 가든스 이사회를 포함한 지역사회 및 비영리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Julie는 Kansas City, Missouri 대학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Kansas City Business Journal 2014에서 현재까지 선정한 Kansas City의 “Women Who Mean Business”의 회원입니다. 그녀는 또한 2017, 2018 및 2019년 Kansas City Business Journal에서 Kansas City의 “Power 100” 중 일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