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 VEINSTEIN

Bar Veinstein은 2023년 4월 Clarivate Academia & Government (A&G) 그룹의 회장직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가 이끄는 Academia & Government팀은 혁신적인 인텔리전스와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학생, 연구자, 교수진 및 학술기관 소속 직원에게 전달함으로써 연구 우수성과 학생 성공을 이끌어내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술 및 정부 기관이 보다 나은 세상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5년 이상의 글로벌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Bar Veinstein는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AI 및 분석, 연구 데이터 및 기술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전략적 방향을 설정하고 전략적인 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Clarivate 이전에는 Taranis의 CEO였으며, 여기서 그는 미국의 수백만 에이커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며 기업이 AI 기반 농업 인텔리전스 리더로 성장하는데 기여했습니다. 이전에는 현재 Clarivate의 일부인 Ex Libris Group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2010년에는 Ex Libris에 입사하여 클라우드 솔루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제품 및 비즈니스를 SaaS로 전환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Ex Libris는 90개국의 7,500개 이상의 기관에서 근무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었습니다.

 

Tel Aviv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과학 및 경제학 학사 학위와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