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Collins

Jonathan Collins는 2021년 12월 클래리베이트에 입사해 글로벌 금융 조직을 관리하고 회사의 재정 전략 개발 및 실행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클래리베이트 합류 이전, Jonathan은 상장 기업인 Dana Incorporated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Dana Incorporated에서 그는 Dana의 재무, 정보 기술, 기업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기능과 디지털 솔루션 및 애프터마켓 비즈니스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회사의 기업 전략을 작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Dana의 핵심 기술과 결합하여 전기 자동차 추진 시스템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를 만드는 여러 전략적 인수를 주도했습니다.

Dana에 합류하기 전에 Jonathan은 현재 클래리베이트의 일부가 된 선도적인 글로벌 교육 기술 회사인 ProQuest의 수석 부사장 겸 CFO로 재직했습니다. ProQuest에서 그는 학술 연구의 디지털화를 가능하케 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수익성 있게 성장시키기 위해 회사 전반의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또한, Jonathan은 International Automotive Components Group과 Lear Corporation에서 재무 리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University of Michigan’s Stephen M. Ross School of Business애서 MBA 학위를 받았으며,  Cedarville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